티스토리 뷰

[관련 포스팅도 참조해보세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 , 원작, 개봉일, 제이미 도넌, 이나스타샤, 그리고 결국 흥행 할까요?



2월 9일 개봉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의 남주, 제이미 도넌(James Dornan).


영화 속에서 너무나 매력적으로 나와 영화를 본 후 여성 분들이 그렇게 Searching 한다는 바로 그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크리스챤그레이)을 알아보자!



기본 프로필을 보니.. 헉 젊은 외모와는 달리 아일랜드 출신의 183 cm로 딸이 있는 유부남이네요[아내가 아멜리아 워너(Amelia Warner)입니다]

2013년 결혼했고 1982년생이니 한국나이로는 36살입니다.


아내 역시 영화배우 겸 가수라고 합니다. 가족사진을 볼까요? 예쁜 딸도 있네요 ^^; 

이렇게 종종 가족과 함께 외출하는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컷이 자주 등장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내가 파파라치를 예상이라도 한 듯 메이크업은 필수로 하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내츄럴 한 가족사진도 있네요.


이번 2편에서 사랑꾼 그레이는 떠난 아나스타샤 때문에 힘들어하며 그녀를 향한 자신의 감정이 사랑임을 깨닫는 이후 아나스타샤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어떤 희생도 불사하는 헌신과 사랑의 아이콘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이번 2편(더 짙어진 그림자 fifth sahe of darker)과 함께 3번째 편 - fifth shades freed 벗어난 50가지 그림자 도 동시에 촬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2017/02/01 -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 , 원작, 개봉일, 제이미 도넌, 이나스타샤, 그리고 결국 흥행 할까요?.


1편에서 너무나 매력적으로 나온 그는, 할리우드 배우 치고는 1편에서 높은 출연료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극 중 크리스찬의 재산은 무료 20조로 나오는데 비해, 실 주인공 제이미 도넌은 1억 4천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한국 드라마도 아니고..;

적은 출연료 때문에 캐스팅이 되었다는 말도 있었죠. 



하지만 이번 2편(속편)은 제값?? 80억을 받는다고 합니다.

어벤져스의 아이언맨, 헐크, 토르 님들의 출연료와 비교해보면 아~~ 많구나.. 감이 딱 오실 것 같습니다.

아이언맨이 560억.. 대단하네요, 다른 주인공들의 출연료를 합산한 값 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부러운 로버트 다우니.. 현실에서도 억만장자네요.



다시 제이미 도넌으로 돌아가서..

이분은 켈빈클라인 모델도 했었습니다. 여성분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사진이 많으시겠지만 19금은 다른 블로그에서 보시고 ^^;

신민아랑도 촬영했었네요.



관련 동영상도 있길래.. 첨부합니다 ^^

누가 부러운건지요???????



[관련 포스팅도 참조해보세요]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 , 원작, 개봉일, 제이미 도넌, 이나스타샤, 그리고 결국 흥행 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