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조해주세요]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1000만회 돌파!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와 콘서트 일정은?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요즘 대세 역적 홍길동 '윤균상', 그는 누구인가? - 소속사, 인스타, 출연작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크리스챤그레이)을 알아보자!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 , 원작, 개봉일, 제이미 도넌, 이나스타샤, 그리고 결국 흥행 할까요?


요즘 누구보다도 핫 한 2인조  걸그룹 '볼빨간사춘기(볼사)' -안지영 우지영- 와 더 콰이엇과 함께 소울컴퍼니 출신 중 랩퍼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매드클라운이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왼쪽, 매드클라운, 오른쪽 볼빨간 사춘기)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 가사 - 

착해 빠진게 독한소리 할 때
분명 지 속도 속 아니었겠죠
잡는 목소리 머뭇거리지도 않고
날 떠날 땐 분명 이 악물었겠죠
상처받지 않은 듯 돌아섰지만
애같이 눈물을 
사탕처럼 막 흘리면서 가
다 흘리면서 가 
자기보다 큰 슬픔을 
쇠똥구리처럼 힘겹게 
굴리면서 가
난 왜 그런 널 안지 못했을까
그날 결판 짓던 순간에 
터널 같던 너의 눈가
그 생각만 하면 


한번 들어볼까요?

''.
슈퍼스타K 시즌 6 출신으로 알려져 있지만, Top 10에 오르지는 못했고, 그럼에도 시청자들이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에 특별 무대까지 하게 된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매드 클라운(Mad Clown)은 더 콰이엇과 함께 소울컴퍼니 출신 중 가장 큰 성공을 거둔 래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톤의 목소리, 정확한 발음과 플로우로 한국 힙합신에서 딜리버리에 있어서는 탑에 드는 래퍼죠.



현재 소속사는 스타쉽 엑스로, 레이블은 로엔엔터테인먼트(아이유 소속사네요!)입니다. 

국적은 미국으로 1985년 생 한국에서 태어났다고합니다. 기혼자 입니다. 

본명은 '조동림' 이네요.


사진에서 쓰고 있는 동그란 테의 안경이 트레이드 마크로, favorite 작가인 헤르만 헤세를 따라 쓴다고합니다.

매드클라운이 유명해 진 계기는 SHOW Me The Money에서 3위를 하고 난 이후 부터 입니다.


래핑의 특징은 초(!)하이톤입니다. 거의 내지르는 수준이라고 까지 평가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호불호가 있겠죠 ^^;;) 


또 다른 특징으로는 공연 후 가사를 기억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또한 가사를 약간 버벅거린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리쌍의 광팬이며, 예명도 리쌍의 곡에서 따왔다고 합니다(대박..) 


대표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4년 효린과 함께한 '견딜만해'


소유와 함께한 '착해 빠졌어'


이 후, 2016년 브라더수와의 콜라보 싱글 '만화처럼'의 발매와 함께 Show me the Money의 심사위원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 출연자로서 심사위원이 된 것은 르꼬, 스윙스 이후로 세번째라고 합니다)


이후 다비치의 이해리와 함께한 거짓말을 2016년 말 발매했었죠.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조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