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크리스챤그레이)을 알아보자!



2.9일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편, 심연이 개봉한다고 합니다. 



2015년 개봉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편, 관객수는 공식적으로 누적 364,415명(영화진흥회 제공) 이었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아줌마들의 포르노'라는 선풍적인 후폭풍에 이어 under에서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이었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 먹을 것 없다는 속담이 어울리는 평가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원작은 1,2,3 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아래와 같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세계 여성들이 열광하고 있는 그 책' 이라는데 개인적으로 영화가 소설보다는 못한 것 같았습니다(1편 기준).

크게 1편 - 그레이 // 2편 - 심연 // 3편 - 해방으로, 출간 석달만에 3천만부, 미국 인구의 25%에 해당하는 독자들이 책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영국에서는 해리포터를 제치고 가장 빨리 1백만 부를 달성한 기록이 있다고 하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전권 패키지 (전6권)
국내도서
저자 : E L 제임스(E L James) / 박은서역
출판 : 시공사(단행본) 2012.08.08
상세보기

주요 등장인물은 전편과 동일합니다.

이나스타샤(다코다 존슨),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 등입니다.



줄거리는 대랴적으로 이렇습니다.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는 아나스타샤 스틸(다코타 존슨)을 잊지 못해 되찾으려고 하지만  아나스타샤는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관계를 원한다고합니다.

(부끄..)
과거의 상처를 고백하며 점점 변해가는 크리스찬의 모습에 아나스타샤는 결국 그를 받아들이고, 둘은 서로에게 더욱 깊이 빠져들며 뜨거운 사랑을 나누며, 제이미를 구원하려는 노력을 하죠. 하지만, 그러나 그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을 아는 사람들이 아나스타샤를 위협하기 시작하면서 위태로워지는 그들의 관계에 대해 풀어나가는 내용입니다.


별도로, 워낙 파격적인 영화라 비슷한 비슷한 영화를 찾기 어렵지만, 아래와 같이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러버, 프렌즈 위드 베네핏, 친구와 연인사이, 나의 ps 파트너, 러브 앤 드럭스.. 이 정도?


흥행에 대해서는, 1편이 입소문으로 흥행이 늦었다면 2편은 전편에 비해 흥행가도를 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계가 180만을 보았다고 할 때, 100만은 어렵지 않게 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아래는 2차 공식 예고인데 함 감상해 보시지여~~ 




[관련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라떼파파/Latte Papa의 Info]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크리스챤그레이)을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