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진영 강해인(조은지) 결혼, 연애 10년이면 강해인이 20살에 만난거네요!


그룹 블랙비트 출신 장진영 보컬트레이너와 강해인(조은지)의 결혼이 올해 10월 21일 예정입니다. 더욱 뜻 깊은 부분은 그들이 올 3월에 10주년을 맞았고, 바쁜 스타 생활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의지하며 10년간의 사랑을 꼭 지켜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사실입니다. 


장진영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또한 "장진영과 강해인이 10년 교제 끝에 결혼한다"고 공식 인정하였습니다. 장진영과 강해인은 10년 간 연애를 해오면서 서로에게 많은 의지를 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10년의 사랑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 장진영 강해인 커플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의 프로필


장진영은 1983년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올해 나이 35살이입니다. 2002년 블랙비트로 데뷔하여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실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by 진성, 퀘스천으로 활동해온 장진영은 현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보컬트레이너 장진영


최근에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하면서 언니쓰 멤버들의 스승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역시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방송에서만의 호평이 아니라 수많은 SM연습생들 또한 장진영의 보컬 가르침과 매너에 반해 존경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피앙세 강해인의 프로필

사람들이 강해인하면 잘 모르는데 데뷔 당시의 조은지로 활동했다고 하면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탤런트 강해인씨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입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출연작은 SBS ‘학교전설’, EBS ‘비밀의 교정’ KBS‘TV문학관-나쁜소설’, SBS ‘선택남녀’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원더걸스 안소희 친구인 미란 역)’ ‘심장이 뛴다’ ‘너는 펫’(김하늘씨의 직장 동료) ‘걷기왕’등에서도 얼굴을 알렸습니다. 


- 주례와 축가는 어떻게 해야한단 말입니까?


현재 결혼식의 날짜는 잡혔으나, 주례나 축가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장진영 자체가 뛰어난 보컬리스트이니 축가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결혼소식을 기사를 통해 밝히면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시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고 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생각해보니 강해인이 1988년생 30살이고, 오는 3월이 10년차였다면, 20살이 되자마자 장진영씨와 연애한 것이 됩니다.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20대의 젊은 날을 장진영씨와 함께 지켜왔다는 것이 참 대단하고, 응원해줘야할 일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장진영, 강해인(조은지) 결혼, 연애 10년이면 강해인이 20살에 만난거네요!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장진영과 강해인씨의 행복한 결혼을 응원하기 위해 적극적인 '공감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