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연재 최종훈 나이 키 


손연재와 ft아일랜드 최종훈의 열애설로 화제입니다.


손연재는 대한민국의 체조요정이죠.


최종훈은 ft아일랜드의 실물미남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서로를 종훈앓이 연재앓이를 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달달할까요?


- 디스패치 출처


이들의 연애는 3월부터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은 어떤 가수일까요?


- 최종훈 프로필


최종훈은 1990년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키는 178cm이며 69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학력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외국어학과죠.



측근의 말에 의하면 최종훈의 성격은 유머러스한 것 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밝다"며 


"성격부터 취미까지 공통점이 많다.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취미는 골프라고하는데 손연재도 골프를 즐긴다고 하네요.


둘다 미술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궁합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손연재 프로필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는 모두 알고 계시지만,


1994년생으로 올해 24살입니다.


최종훈과 손연재의 나이차이는 4살이네요.



손연재는 165cm의 48kg로 키차이는 13cm 입니다.


손연재는 배우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습니다. 

손연재는 “저는 키는 본다. 저랑 눈높이가


 맞는 사람이면 좋겠다”면서 이같이 답했었죠.




이광수만큼은 아니지만 178cm면 작은키가 아니죠.


다만 손연재가 워낙 비율이 좋은 것 같습니다.


키차이도 궁합이 좋네요~~ 사주도 좋을듯합니다..ㅋㅋ


- 손연재 최종훈 인스타그램


아무튼 3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면 3월 4일 


은퇴 직후로 생각이 됩니다. 


보도에 따르면 최종훈이 지난 5월 손연재의 생일을 맞아 


직접 생일파티를 열어주는가 하면


FT아일랜드의 일본 아레나 투어에 


손연재가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등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둘만의 만남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디스패치에 포착된 사진이


상당히 다양하네요.



소속사는 연애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하는데,


너무 팩트스러워서 공식입장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손연재와 FT아일랜드의 최종훈 열애설,


의외 궁합이라고 생각되시면 아래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최종훈 부럽네요~~!


'도움되는 > 저스트 라이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재이 음주 나이  (1) 2017.06.16
신성일 졸혼 집  (0) 2017.06.15
탑 대마초 마약  (0) 2017.06.01
카이 크리스탈 결별  (0) 2017.06.01
정운택 김민채 베드로 MC 나이  (0) 2017.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