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S윤지가 오는 15일 JTBC '말하는대로 21회'를 찾습니다.

이번 21회에는 가수 NS윤지 뿐아니라 개그맨 양세형, 팟캐스트의 지대넓얕의 작가 채사장도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말하는대로라는 프로그램은 2049들의 눈높이레 맞춘 고급지고, 색다르며, 깊은 인포테인먼트 소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으로, 자기만의 철할을 가진 사람들이 거리에서 "말"로 하는 버스킹 게릴라 스트리트 강연입니다. 주로 한강 공원이나 가로수길, 연남동 혹은 대학 캠퍼스 등에서 벌어지곤 합니다.


말해는 대로 21화에서 NS윤지는 자신을 8년 째 라이징 스타라고 소개하며, 검색어에 대한 부분으로 아래와 같이 이야기했는데요.

답변을 한 어머니도 명쾌합니다. 15일 실검에 오를 NS윤지는 누구(소속사, 나이, 데뷔, 학력, 움짤) 일까요?




[NS윤지]


먼저 21회 말하는 대로 예고편 부터 보시겠습니다.

NS윤지의 데뷔와 미국으로 떠나는 사연 등이 방영된다고 합니다. 


[JTBC 말하는 대로 21회 예고]




NS윤지는?


1988년 출생으로 나이는 올해 30입니다.

1남 1녀로 첫째이며, 남동생이 한명 있다고 하며, 카라의 강지영과 사촌관계에 있다고합니다. 


2009년 데뷔하여 솔로로 활동하고 있으며, 'NS윤지는 New star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외모와 몸매 모두 출중하여 다양한 움짤들이 존재하지만 이상하게 뜨는데는 실패하여 'NS윤지가 안뜨는 이유'가 연관검색으로 뜨기도 했습니다.


최고의 히트곡으로는 2012년 11월 초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 If you Love me로 박재범과 듀엣을 하여 화재였습니다.



이후 2014년 야시시로 컴백하였으나 멜론차트 13위에 머물며 아쉬운 행보를 보였습니다.

(악동 뮤지션이 등장하며 차트 밖에서 이내 벗어난 아픔이..)




이후에도 여러곡 Wifey나 설렘주의, 꿀썸머 등으로 컴백하였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2016년 후반기부터 연애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사실 이와 같은 휴식기와 여러 앨범들의 실패에도 NS윤지는 복근과 함께 멋진 몸매 그리고 피부 등으로 코디가 편하다는 평을 들을 만큼 우월하여, 점진적으로 인지도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SNL코리아에도 두번이나 게스트로 출연하며 몸매에 대한 찬사를 들었습니다.


몸매에 대한 비결은 보드카라고 레인보우의 재경이 직접 폭로한 적이 있다고합니다.




NS윤지의 소속사?


NS윤지의 소속사는 JTM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 전에는 DSP엔터테인먼트 소속이였고 해당 소속사로 부터 레인보우로 데뷔를 권유 받았으나 거절하고 대신 카라의 강지영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한편 현재 소속사 JTM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고, 최근 배다해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서예안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고합니다. 서예안은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하며 여성 솔로로 데뷔한 연애인으로 현재는 JTM소속사에는 이렇게 3명이 대표적인 인물로 보입니다.


서예안 양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NS윤지의 학력 위조? - UCLA 무용학/커뮤니케이션학 휴학


NS윤지는 UCLA 무용학/커뮤니케이션학을 휴학한 재원입니다.


[UCLA 전경]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학력위조다 아니다에 대해 설이 많습니다. 

NS윤지는 이 부분을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전면 부인 했다고합니다.


[출처 : NS윤지 인스타]


사실 UCLA 무용학과에 입학하였지만 가수의 꿈을 키우기 위해 1학년을 마치고 학사 휴학 후 한국으로 돌아온 케이스라고 합니다.

UCLA는 미국 전체 대학 평가 순위에서 20위 안에 드는 명문대라고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학과는 복수전공이라고 하네요.


사실 이와 같은 명문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미국 유학 시 영어로 인한 따돌림 즉 왕따 시절이 있었다고합니다.

교장 선생님때매 극복했다고하는데, 이래서 참 스승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이것으로 NS윤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NS윤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s_yoong96/


말하는대로 NS윤지 '안 뜨는 이유?' 몸매 끝장, 8년 째 라이징 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