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조해주세요]

[듣기,가사]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매드 클라운 X 볼빨간 사춘기 신곡 발표, 차트 1위네요!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1000만회 돌파!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와 콘서트 일정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크리스챤그레이)을 알아보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 , 원작, 개봉일, 제이미 도넌, 이나스타샤, 그리고 결국 흥행 할까요?


배우 윤균상, 요즘 역적 : 백성을 훔칙 도적의 주인공 '홍길동'으로 열연하고 있는 뜨감(뜨거운 감자)감이죠??

금일 섹션 티비에서 나온 그는 인터뷰 중, "요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실감을 못한다고 하면 거짓말인 것 같다" 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역적은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다룬 이야기로 '도인 홍길동'이 아닌 500년 전 폭력의 시대를 살아간 '인간 홍길동'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연산군 시대인 1500년을 담은 드라마로, 벌써부터 역적 본방사수, 역적 다시보기, 역적 토렌토...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도 대단하네요!! 김상중씨, 주인공보다 더 주인공스럽다고..^^;

(아모개 김상중 / 홍길동 윤균상 / 연산군 김지석 / 숙용 장씨 이하늬 / 가령 채수빈 등 출연합니다)



저는 배우 윤균상님을 이진욱님과 하지원님과 함께한 '너를 사랑한 시간(너사시)'의 차서후 역할에서 처음 보게되었는데, 

같이 본 와이프 왈 '느끼한데 어색하기 까지하다'라는 혹평을 던지고 그의 멜로신만 나오면 같은 말을 한 마디씩 던졌습니다.

(저는 괜찮았는데 말이죠, 저희 집사람은 느끼한 남자를 매우 싫어하는데 차서후의 역할은 느끼해야만하는 역할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하지만, 이런 와이프가 윤균상에게 반한 이유가 있었으니, 바로 '삼시세끼 어촌편3'입니다!

오늘 섹션티비에서도 말한, 본인의 매력 '사랑스러움' 을 그대로 느낄 수 있던 프로로, 이서진 및 에릭과 함께 막내로서 더 담백한 모습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그가 입고 나온 디스커버리의 매출도 더 많이 팔리게 됫다고!!!!



최근에는 육룡의 나르샤에서 무휼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며 또 다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육룡의 나르샤의 전투 장면은 정말 멋졌고, 작년 본 가장 명작 드라마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때의 활약으로 윤균상은 SBS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매력덩어리 배우 윤균상은 누구인가?


[윤균상 공식사이트] [윤균상 인스타그램].


1987년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라고합니다. 

키는 논란이 많지만, 공식적으로는 187cm라고 하는데 전 더 커보이는 것 같은 건 왜일까요?

그의 현재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로 신소율, 이장환 등 19명의 연예인이 소속되어있습니다.


이력을 정리하자면..

2012년에 SBS 신로 데뷔하였으며, 2년 뒤에 피노키오에서 주인공의 형 역할인 기재명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 후 또 같은 방송사(SBS..)의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천재 피아니스트 차서후 역으로 지지를 받기 시작하고, 그리고 같은 해 육룡의 나르샤에서는 앞서 방영했던 이후의 세계관을 다룬 뿌리깊은 나무의 내금위장 무휼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었습니다. 앞서 연기했던 차서후가 귀공자적인 매력을 가진 엘리트 피아니스트였다면 무휼은 우월한 신장과 제대로 엄청난 괴력을 가지고 있지만, 허당기가 넘쳐서 귀여운 모습까지 보이는... 메이킹 영상이나 인터뷰를 보면 배우의 실제 성격은 그간 맡아온 배역들 중 무휼에 가장 가깝다고들 하네요..


참고로 차기작을 포함한 4개의 작품을 연속으로 SBS와 함께 해 '스브스(SBS) 직원' 이라는 별명도 갖고 있다고합니다 ^^:


[한 때 논란이었던 윤균상의 키, 그리고 종결 사진]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스브스직원 윤균상! 

역적도 화이팅입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조해주세요]

[듣기,가사]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매드 클라운 X 볼빨간 사춘기 신곡 발표, 차트 1위네요!

'우주를 줄게' '좋다고 말해' 1000만회 돌파!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와 콘서트 일정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크리스챤그레이)을 알아보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심연 , 원작, 개봉일, 제이미 도넌, 이나스타샤, 그리고 결국 흥행 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