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년 마흔을 바라보는 김규리가 또래 나이의 사업가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합니다.

봄을 앞두고 온 핑크빛 소식인데요, 이때문인지 인스타가 폭주로 접속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열애 인정 때문일까요? 인스타에 들어가보니 김규리의 외모에도 변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드라마 우리갑순이의 하차 때문인지, 핑크빛 열애 때문인지 핑크색으로 물든 머리가 인상 깊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취미인 것 같은데요, 연애를 한다는 또래 사업가의 이야기는 없어 아쉽습니다.

핑크빛 소식을 기대한 팬들에게는 여간 아쉬운 부분인데요, 같이 검색에에 나오는 미니홈피나 팬 카페에도 언급이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규리의 소속사는 예성HSM엔터테인먼트로 이같은 김규리의 연애를 공식 인정했다고 합니다.

김규리에 따르면 "상호 보완되는 남자가 좋다, 이상형과 100% 일치"라고 하며 카더라가 아닌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김규리 인스타그램]


결혼을 전제하냐는 질문에 '사생활로인한 노코멘트'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열애설이 공개적으로 진행된 만큼 좋은 소식도 함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김규리씨의 본명은 김민선으로, 출생은 1797년 10월로 97년도, 즉 20세의 나이에 데뷔하여 많은 활동을 보여왔습니다.

원조 김규리와 개명한 김규리의 이름이 같다보니 인지도 면에서도 피해를 보고 있다고는 하지만 어쨌든, 김규리 하면 일단은 김민선이 먼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정정 말씀] 

김규리 인스타에 의하면, 김규리는 현재 소속사가 없다고합니다. 열애설도 부인을 하고 있는데, 관계자와 본인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아름다운 일들이 벌어졌다,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다니, 항상 꿈꾸는 일이지만 사실이 아니다. 예쁜 사랑이 생기면 그때 말씀드릴 것"이라고 밝혔다.고합니다.


-> 3시간 만의 부인이네요;; 황당하긴 하지만 사실이 규명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것으로 김규리 열애 인정과 인스타 폭주. 외모에 핑크빛 변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