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성과 장시호가 전 연인관계라는 낭설이 퍼지고 있습니다.

김동성과 아내 오유진이 이혼을 철회 했다는 소식이 퍼지진지 얼마 되지 않아 안타까움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사실 규명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같은 소식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씨가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영재센터)에 대해 "김동성과 장시호의 관계에서 시작됐다"는 증언이 발단이 되었습니다. 


증언에 따르면 장시호와 김동성이 2015년에 남녀 관계로 시작되어 같은 해 3-4월 영재센터 건립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후 헤어지면서 관계가 좋아지지 않았다고하는데요.


이규혁, 김동성 장시호 전 연인관계? - 진상규명 필요, 이혼설 철회/화보 소식  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김동성 오유진 부부 사진]



김동성 오유진 부부의 결혼 생활?


김동성 오유진 부부는 나이트 클럽(부킹)에서 만났다는 말들이 많지만,

실제로는 친구들의 모임에서 만났는데 모임의 장소가 단순히 나이트 클럽이었다고 합니다.


오유진은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이며, 김동성보다는 2살연하로, 학력은 서울대 음대에서 바순을 전공한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동성이 25살, 오유진이 23살 때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서로 금메달리스트와 미모의 음대생으로서 상당히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고, 일찍 결혼해서 그런지 자녀가 비교적 나이가 있다고합니다. 

2016년 불거진 이혼설은 자녀들에게 큰 충격이 되었을 것 같은데 이번의 장시호와의 과거 연인관계 설이 퍼지면서 간신히 추스렸던 가정에 더 큰 불화가 닥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됩니다.



김동성 오유진 부부 화보와 이혼 철회



최근에는 두 부부가 화보까지 찍었다고 합니다.

두 부부가 이혼 한 줄 아는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피해 집을 옮기고 샐러드 사업을 함께 준비하고 있었던 중이라고하는데요.


인터뷰에서 오유진 씨는 아래와 같이 인터뷰하여 속상함이 배가됩니다.

 "부부의 일상적인 치열한 다툼이었고, 이혼 논란 후 남편이 자상해졌다"



이번 장시호 김동성 연인관계와 비롯한 많은 소문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명명 백백히 밝혀야 하는 진실들이 너무 많고 그 부분에 대해 확고하지만, 죄없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근거없는 낭설이었으면 좋겠기에 더욱  명확하게 확인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것으로 이규혁, 김동성 장시호 전 연인관계? - 진상규명 필요, 이혼설 철회/화보 소식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