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의 육아 제품 포스팅은 '제가 고르고 산 용품을, 몇 일간 써보고, 아빠의 입장에서 포스팅 하고 있다 보니 주관적인 입장이 많이 들어간 부분'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라테파파입니다.

오늘은 브이텍(Vtech)사의 걸음마보조기 사용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혹시, 브이텍을 잘 아시나요?

아빠로서 장난감 브랜드는 피셔프라이스 밖에 몰랐던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브이텍을 쳐보니 자동차 필름회사라고도 나오네요 ^^; 저는 이 쪽이 더 익숙한 것 같습니다.


[브이텍 홈페이지] - 브이텍 홈페이지입니다. 자칭 세계 넘버 원 전자식 학습도구 회사라고 합니다~(근거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여러모로 둘러보니 이 걸음마 보조기의 한글 지원 버전은 2014년도에 정식 출시되었고, 월령별 놀이 가이드를 보니 걸음마 보조기의 사용 시기는 6 - 24개월 이라고 합니다.

.




가격을 보실까요? 걸음마보조기라고 치면 치코와 브이텍이 가장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치코는 3만원대로 [서민] 걸음마 보조기, 브이텍은 [서민+]걸음마 보조기라고 보면 될까요...?????


아무튼 18개월이나 이용한다니, 70,000 \ / 18 개월 = 한 달에 3,800\, 하루에는 100원 꼴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저희 딸은 벌써 700원을 썼습니다 ^^;


색깔은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핑크와 일반으로 구분되어 있고, 가격은 같습니다.

저희 딸은 핑크로~



일단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는 이렇게 각각 분리된 상태로 옵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너무나 직관적이라 별도로 포스팅 하지 않고, 구성만 보시겠습니다.

전자식 모듈은 나중에 카트부분과 별도로 분리하여 독립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마치 피셔프라이스의 타이니러브 모빌과 같은 형태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제가 한번 씩 다 눌러봤습니다.

까먹고 수화기 장난감을 놓고 안찍었네요, 근데 별게 없습니다 ^^; 



아이가 노는 것도 보시죠(참고로 10개월 차입니다).




10개월 아이의 사용 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딸은 이게 밀고 다녀야 하는 건지 인식하지 못합니다.

2. 딸은 미는 것보다 버튼에 관심이 더 많습니다.

3. 아래 속도 조절 장치는 초기에는 1단계가 좋습니다. 


4. 지난 번 포스팅 했던 아기머리 보호대가 필요합니다. 많이 넘어지네요.

<[사용기] 국민 아기머리보호대 베일리바오 [Tomo]토모>

5. 저도 재밋네요ㅋㅋㅋ 같이 놀기 좋은 것 같습니다.

6. 잘 때는 꺼두세요, 소중한 휴식시간이 날아가버릴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