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최자와 결별한 설리가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터져 화제입니다. 당연 사람들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왜 이런 반응이 나오게 된걸까요?


최근 지드래곤은 현재 팬들 사이에서는 태연과도 썸이 아니냐고 주장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실무근 쪽의 의견이 많았습니다.


- 지드래곤을 바라보는 태연의 묘한 눈빛, 정확한 정보는 전혀 없더라구요.


하지만 이번 설리와 지드래곤의 사이는 약간 묘합니다.

이에는 몇가지 풀리지 않는 근거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1. 지드래곤은 설리가 이상형이다.


평소 지드래곤은 이상형으로 에프엑스 설리를 꼽았습니다.

고메츠 나나 등 여러 열애설들이 있었으나, 그 전에 2009년에!! 뉴스에 나온 내용이죠.



2. 같은 퍼스트클래스 비행기를 타고, 인증샷을 찍었다.


좌석으로 봐서는 퍼스트클래스인지는 모르겠지만, 

같은 항공사인것은 눈에들어옵니다.


루머는 지드래곤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샤넬 패션쇼를 갈때 탑승한 비행기에,

설리와 사실은 함께 있었다는 설인데요.



3. 결정적으로 문제의 반지 - 반지로고가 심상치 않다.


그렇습니다. 

지디의 반지와 설리의 반지가 같습니다.

그리고 반지의 로고가 심상치 않은데요. 19금 이라는건 누가봐도 알겠죠.


아래 그림은 설리가 1월 파리에서 꼈던 반지라고합니다.

다만 이것이 정말 커플링인지는 확인이 필요하네요.



4. 이것은 그냥 카더라소문인데.

아래와 같이 구하라가 아닌 설리와 지드래곤이 놀이동산에 갔었다고.

손잡고.. 물론 이건 사실 확인은 필요한 단순 댓글일 수 있습니다.


이 놀이동산은 롯데월드이고, 바이킹을 탔다는 설이있네요.

저희는 인증샷이 필요하고, 인증샷도 검증해야하죠.ㅋ



5.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로 바뀌었다.


뉴스에는 지드래곤의 인스트가 비공개라고 하지만,

현재는 공개상태입니다.


공개, 비공개를 갈팡질팡 하는걸까요?



이쯤에서 돌아보는 최자와 설리의 인스타그램.


설리의 인스타그램인데요, 크게 변화는 없습니다. 



최자의 인스타그램인데요, 결별 이후 포스팅은 없습니다.



아래는 설리관련 기사입니다.

아직 최자의 뉴스흔적이 지워지지 않았는데.. OTL이네요.

이거.. 어떻게 풀어나가야할지, 디스패치를 기대해봐야할지.

궁금해집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설리는 1994년 생으로 24살, 나이차이는 6살입니다.

최자와 설리가 14살 나이 차이가 났던걸 감안하면 '오빠' 수준인 것 같습니다.


반면, 설리의 키는 170cm, 

지드래곤은 프로필상으로만 177cm이지 실제로는 167cm라는 소문도 많습니다.

나이차이는 좋지만 키차이는 약간 안습이네요.ㅠ 


지드래곤 최자 설리 태연 그들의 연애사. 뭔가요.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