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비의 뮤지컬배우 고은성 재결합~ - 고은성은 누구인가?


1년여년 동안 아이비와 연애하다 최근 이별한 뮤지컬배우 고은성이 화제입니다.



그런데 좀 이상합니다.

헤어졌다 재결합했다, 아니다를 번복하고 있는데요.

밀당인건가요...?? 고은성은 누구인가요?



고은성과 아이비는 8년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커플입니다.

연애는 1여년 했고, 최근 이별했었죠.


8살 연상연하 커플이라니,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이 둘은 위키드라는 뮤지컬을 통해 사귀는 관계가 발전되었습니다.


한달 전 매체에 따르면 고은성 소속사인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아래와 같이 밝혔었습니다. "고은성 아이비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 바쁜 스케줄 탓"



하지만, 최근 보도에 따르면 한달만에 "고은성과 아이비가 예전처럼 연인관계를 이어가고있다" 고합니다.


근데, 또 소속사에서는 이 것을 부인하고 있는거죠.

그야말로 결합~ 재결합~결합재결합입니다.

(근데 재결합이 맞는것 같습니다)


도대체 고은성이라는 배우 누구일까요?


아니는 1990년생으로 올해 27살이며, 키는 178cm, 70kg 입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를 휴학했네요 .



준수한 외모에, 최근에는 팬텀싱어에도 출연하여 화제였습니다.

실력파 가수로 잘 알려져있죠



고은성의 인스타그램입니다.

일과 관련된 많은 사진들이 나와있네요~


아이비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과거 고은성과 찍은 사진이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보이지 않네요. 제가 못찾았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아이비와 고은성의 연애 사진들입니다.




두 사람의 결합을 축하드리고 예쁜 사랑 오래오래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비의 뮤지컬배우 고은성 재결합~ - 고은성은 누구인가?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