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의 첫번째 컴백 신곡 '밤 편지' 정규앨범 일정 알아보기


아이유의 인스타그램이 난리입니다.

바로 컴백 선공개곡 '밤 편지'의 티저를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딱 2시간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4일 공개되는 선공개곡 '밤 편지' 티저사진을 두 장 공개하였습니다.





아이유의 팬인 저도 바로 인스타그램으로 달려가보았습니다.


헉 아이유 맞나요?

공개된지 2시간이 채 안된 시간에 벌써부터 좋아요가 8만개 이상 달렸습니다.

아이유의 힘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서정적인 모습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밤 편지 왼쪽'에는 아래와 같은 글귀가 적혀있습니다.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요"

네.. 저도 행운이네요^^ 




두번째 사진은 고혹적인 자태입니다.

마찬가지로 '밤 편지'위에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네 저도 아쉽네요..ㅜㅜ



[정규앨범 및 곡 발표/발매 일정]

아이유는 오는 24일, 그리고 4월 7일 두 개의 선공개곡을 선보인 후,

4월 21일 네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발매 일정을 보면 정말 고도의 마케팅 전략이라고 밖에 할 수 없는데요,

알면서도 저는 '믿고듣는 아이유'를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겠네요.. 휴;;



한편, 무한도전 박명수 덕분에 유명해진 유재환씨 역시 아이유에 대한 팬심을 전했는데요, 역시 유재환씨, 아이유 열성팬 재인증이네요~~




아이유의 신곡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도 매우 뜨겁습니다.

역시 믿고 보고, 믿고 듣는 아이유죠~!




아이유 '밤 편지'를 기다리며.

- 아이유 '너랑 나'

- 아이유 '좋은 날'


- 아이유 '스물셋'


아이유의 첫번째 컴백 신곡 '밤 편지' 정규앨범 일정 알아보기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