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건모 한영 나이차이 키차이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 출연한 한영이 화제입니다.


김건모의 집에서 개최한 김흥국의 59번째 생일파티의


게스트로 가수 한영이 출연했기 때문인데요.


40살의 나이에도 훤칠한 키와 몸매, 동안외모를 자랑하여


김건모의 봄철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게다가 김건모씨의 이상형이 바로 '키큰 여자'이죠.


한영도 이사실을 알고 김건모에게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김건모 오빠가 키 큰 여자를 좋아하는 건 


예전부터 들어서 알고 있었다” 


“내가 후보에 있을까 싶더라"


- 한영 to 건모



이에 김건모 역시 아래와 같이 화답했습니다.


“키 큰 사람이 그렇게 귀엽더라”


방송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한영과 김건모의


핑크빛 기류를 응원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김흥국 예능신 인정!!!!




그렇다면 한영은 어떤 가수일까요?



그녀의 프로필을 보면 LPG그룹 출신의 가수.


소속사는 마루기획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모델학과가 나오는데요.


정작 중요한 키와 나이가 없네요..!!


확인해보니 그녀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키는 179cm라고 하네요.


근데 179cm가 방송용키이고 실제 키는 180cm정도라는..


- 정말 끝이 보이지 않는 기럭지.


정리해보면 김건모와 한영의 나이차이는 10살이고,


김건모와 한영의 키 차이는 10cm가 넘을 것 같습니다.



그녀가 스포츠모델학과 출신인 것이 다 이유가 있었네요.


그녀의 고향은 충청남도 당진이며,


현재는 트로트, 댄스, 팝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는 LPG라는 그룹을 통해 [Long Pretty Girls]로했는데,


이후 2008년까지 LPG그룹에 있다가 현재는 솔로활동 중입니다.


솔로음반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출처 위키피디아[링크]



그나저나 한영은 2012년 갑상선 암으로 수술을 받았다고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관리를 잘했는지 놀라울 따름이네요.



방송에서 그녀는 김건모 어머니의 관심도 받았는데요.


김건모는 한영에게 '김건모 어머니'가 어떠냐


라고 물어보았는데, 한영이 연세보다 훨씬


젊어보인다고해서 매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성에게는 역시 외모 칭찬이 갑인 것 같네요.



이후 김건모는 "저는 어때요"라고 물었는데,


한영이 김건모를 미우새를 통해 더욱 더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고 말하며 이들의 핑크빛 기류가 


심상치 않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미우새를 보는 시청자들은 한영과 김건모에 대해


축하와 응원의 메세지를 남겼는데요.


대박재밌게봤음~지금재방...잘해봐요 진심잘어울림~~”, “화이팅입니다 두분”, “잘봣습니다 배트맨커플 ㅋ”, “건모형님 부럽습니다~~~^^;;;” 등 여러 댓글이 달렸습니다.



한편, 한영에 대해 결혼과 남편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달리는데, 


한영에 대한 결혼과 남편, 남자친구에 대한 내용은


구체적인 것이 없는 것을 보니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한영과 김건모의 핑크빛 기류를 응원하신다면,


아래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전 공감여ㅎㅎ

'도움되는 > 저스트 라이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진서 신랑 제주도집  (0) 2017.04.25
이성경 남주혁 열애  (0) 2017.04.24
이상민 채권자 집  (0) 2017.04.23
찰스 바빈스키 나이 한국  (0) 2017.04.23
내곡동 신소미  (0) 2017.04.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