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월 20일 초인가족이라는 SBS 시트콤이 첫방을 시작합니다. 

요즘 어려운 대한민국을 살고 있는 우리 모두를 '초인'이라는 주제로 평범한 저같은(ㅋ) 회사원, 주부, 학생들의 이야기를 감성과 품자로 담는 시트콤입니다.

맹라연에 박선영, 나익희에 김지민, 최석문은 엄효석, 안정민은 박희본 등이 연출하는데요.


남편 배역(나천일)으로 유전무방구, 무전유방구의 길태미.. 아니.. 박혁권이 출연합니다, 특히 저는 육룡의 나르샤에서 길태미&길선미 역으로 팬이되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인가족 1화,2화에서는 박혁권은 틀출나게 잘난 것 없이 대한민국의 '중간'으로 살아가는 사람들, 즉.. 40년 찌질한 만년과장과 아빠로 변신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은 상황인데요. 시트콤이다 보니 세상을 맛깔나게 세상을 풍자하는 모습이 보여졌으면 좋겠습니다. 


초인가족의 유전무방구 무전유방구 나천일 박혁권. 누구? 나이/소속사/ 결혼/키/길태미/예고편을 포스팅 합니다.


[육룡의 나르샤]


사실 제가 박혁권씨를 알게 된 경위는 육룡의 나르샤 길태미&길선미 역을 맡으면서 입니다.

코믹하면서도 조선제일검의 실력자인 김태미의 매력이 너무 넘쳤는데, 화장까지도 이뻐보일 정도였습니다.

사실 이번 초인가족의 나천일 역시, 기존의 길태미를 뛰어넘느냐 아니냐로 성공의 여부가 갈릴 것 같습니다.



유전무방구 무전유방구?


요즘 박혁권씨의 신조어라고 합니다. 시청자들이 엄청난 반응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내친김에 초인가족 티저영상을 보실까요??




배우 박혁권은 ? - 나이/경력


네이버나 다음에 박혁권이라는 배우를 치면 항상 나오는 것이 나이입니다.

이유가 뭘까요? 아무튼 박혁권씨의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47입니다.

아하.. 동안이여서 화재였겠군요.


사실 박혁권은 조연역할로 많은 영화에 나오면서 이름보다는 얼굴이 친숙한 배우였습니다.

1993년부터 연극배우로서 시작하였고, 하얀거탑의 홍상일 교수역으로 드라마출연을 시작하였다고합니다.

길태미 전 펀치에서 조강재 역으로 유명세를타다가, 육룡의 나르샤에서 터졌네요^^



박혁권 결혼했나?


중년인 박혁권(47세)은 아직 장가를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방송에는 오히려 천천히 가고싶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고하는데요.

이번에 보여줄 나천일 역은 남편이자 아빠의 역이기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박혁권 소속사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네요, 윤종신 대표를 필두로 여러 가수들(조규찬,정진운,투개월,브라운아이드걸스) 등과, 건물주 서장훈, 배우 한채아, 김성은, 조한선, 박시연 님등이 눈에 들어오는 소속사입니다.


[출처 : 나무위키]




이왕 티저랑 예고편(초인가족 2화는 아직)더 보고가실까요?


맹라연 - 박선영 티저


나익희 - 김지민 티저

초인가족 예고편(1화)

이것으로 초인가족 유전무방구 무전유방구 나천일,  박혁권은 누구? 나이/소속사/ 결혼/키/길태미/예고편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