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등래퍼 양홍원,최하민,마크,MC그리가 최종대표에 선정되었죠.


특히 MC그리는 김구라의 아들로서 출연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몸에 받으며 큰 부담을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특히 강현우 참가자는 MC 그리에 대해 "방송적으로 보면 제일 유리한 사람 아니냐"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이러한 논란 속에 고등래퍼 경인 서부 대표 싸움에 오담률과 MC 그리의 맞대결에서 MC 그리가 최종대표에 선발되었습니다.


서바이벌 대결 1:1:1 대결 구도에서 한 명만 살아남는 싸움이었는데요.



사실 MC그리의 몸상태는 정상이 아니었습니다. 이 때문에 연습도 불참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 옆의 두 경쟁자가 가사를 실수하는 바람에 MC그리, 김동현이 뽑히게 된 것입니다.



특이했던 점은, 오담률 학생이 건낸말과 배려였는데요. 이 부분이 오늘 고등래퍼에서 단연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연습이 부족한 MC그리 김동현군이 들어갈 타이밍을 놓쳤는데, 경쟁자인 오담률 학생이 김동현 학생을 도운 것이지요.

비록 탈락했지만 멋있는 경쟁자였고, "MC그리에 편견을 갖지말라"는 언행도 보여주며 성숙한 경쟁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한편, 실력파 신상호, 마크, 김종범이 1:1:1 대결을 펼치며 역대급 호각세를 보였으나 마크가 강서 대표로 확정되었고,


양홍원, 한지석, 강승완이 강서2팀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양홍원이 무난하게 최종 대표에 선발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