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들 JTBC 뉴스룸 잘 보셨나요? 


WBC 방송으로 인해 JTBC뉴스룸 지연방송이 있었는데요. 때문에 냉장고를 부탁해, 님과함께2, 잡스가 금일 결방하였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결방은 아쉽지만 WBC 너무나 중요하죠?


다행히 비정상회담은 정식진행 되었습니다.

이날 이슈는 '내부고발자'와 '플라토닉러브'인데요. 한국대표 게스트 윤진서씨의 질문을 시작으로 매우 뜨거운 토론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가수 이효리씨도 남편 이상순씨와 우리는 플라트닉러브라며 대답한적이 있었는데요,


플라토닉러브. 정말 가능할까요?ㅎㅎ



'플라토닉러브(사랑)'의 유래는 사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플라톤에게서 유래하는 호칭이지만, 실상 이 플라토닉러브는 플라톤 자신의 사상과는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플라톤은 <향연> 기타의 작품에서 사랑을 찬양하였는데 그것은 결국 지혜에 대한 사랑, 즉 철학을 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플라토닉 러브의 의미는 그러므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올바른 방법으로, 지혜를 사랑하는 마음처럼 사랑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음과 영혼을 고무시키고 정신적인 것에 집중한다는 의미인데, 반대의 말은 '에로스적인 사랑'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플라토닉러브로 유명한 커플은 레으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윈슬렛이죠.

타이타닉 이후 이들은 엄청난 우정으로 현재까지도 서로를 응원하는 관계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소문에 의하면 우정 목걸이도 한다며.. 


[출처. J. 블로그]


윤진서씨가 이 이슈를 비정당회담에서 던지며 세계 각국의 남성들은 많은 반발을 했다고 합니다.

[뱀과 결혼안 이야기], [이익을 위한 정략결혼], [13억 인구의 비밀] 등의 이유인데요. 너무나 재미있는 일화들이 많이 소개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배우 윤진서의 플라토닉 러브란 무엇일지 프로필을 보며 살펴보겠습니다.


윤진서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5의 배우입니다. 본명은 윤수경으로 영화배우 및 탈렌트로 많은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죠.


최근 개봉한 커피메이트에서 오지호씨와 연기하며 여배우 역할을 맡았는데요. 과거 올드보이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네인먼트로 유재석, 정형돈, 노형철, 김원희 등의 방송인 / AOA 씨앤블루 등의 가수 / 정우, 성혁 등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입니다.


윤진서씨의 키는 165cm, 45kg으로 길쭉길쭉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관계로 언니는 윤성경 변호사라고 합니다.

(2017년 2월 11일 발송된 KBS 2TV 연애가 중계에서 오지호 씨와 인터뷰 중 밝혔죠)


학구적인 언니에 비해 다재다능한 윤진서씨의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구일초등학교/신서중학교/양천여자고등학교) 연극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아버지에 대해서는 "같이 살지 못했다"며 행복하고 따뜻한 가정이 아니었다고 회상한 적이 인터뷰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언니도 미인인걸 보니 역시 윤진서씨는 성형의혹에서 자연스러운 연예인인 것 같습니다.

윤진서씨는 결혼은 아직하지 않았고, 서핑을 통해 남자친구를 만났다고합니다. 윤진서의 취미는 서핑이며, 제주도에 집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남자친구는 야구선수 이택근이며, 2010년 말경 헤어졌다고 합니다. 같이 속옷 화보도 찍었다고 하는데 역시 여자연예인의 손해가 항상 큰 것 같습니다(구글에 '윤진서 이택근' 검색하면 한방에 나온다고 하네요)



서핑을 좋아해서 그런지 영어와 불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플라토닉러브에 대해 말한 윤진서씨.. 혹시 서핑하는 남자친구와도 플라토닉러브 하시는거 아니시죠?


[출처 : 윤진서 인스타그램]



윤진서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영화에 대한 열정과 아름다운 풍경이 많이보이네요.

영화 흥하시고, 결혼소식도 들려주세요~~!!





이것으로 비정상회담 윤진서의 플라토닉 러브(사랑)이란 뭘까? + 윤진서 프로필의 포스팅을 예고편과 함께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