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추성훈과 광희가 한끼줍쇼에 출연했죠.


상도동에서 촬영 하는데 밥 얻어먹기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제아(제국의아이돌) 광희, 격투기선수 추성훈보다 '무한도전 광희' '사랑이 아빠 추성훈'으로 더 친숙해서 일까요?


이날 재미있던 점은 강호동 라인이었던 광희의 유재석으로의 이탈 사연


아는형님에서 무승부로 끝났던 추성훈 vs 강호동의 팔씨름.


광희와 이경규의 티격태격하는 장면인 것 같습니다. 광희는 좀 있음 군대에 입대하죠.



아무튼 추성훈을 오랜만에니 문득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딸 사랑이(추블리)가 생각납니다.


2013년부터 2016까지 약 3년간 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인기였던 사랑이. 


올해는 7살이 되었다고합니다.




비록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추사랑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끔씩 소식을 전하는데요.


2011년생인 추사랑양의 일상 보실까요?


먼저 인스타그램 메인을 보시죠~~ 팔로워가 5만 8천명이나 되네요. 



요즘은 엄마 인스타. 아빠 인스타. 아기 인스타 이렇게 나눠 올리는게 유행인가 봅니다.


추성훈의 인스타그램은 추성훈만의 색깔. 





야노시호의 인스타그램은 모델과 일본의 느낌이 물씬나는 모습이네요. 최근에는 란제리화보가 공개되며 화제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사랑이의 폭풍 성장모습을 볼까요?


최근 3월 4일을 보니 일본의 유명 모델 야노시호의 피를 이었는지 벌써부터 모델포스가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근 공개된 야노시호의 비키니 자태인데요. 몸매가 엄청난데요?

어떻게 사랑이와 비슷한가요?



또한, 최근에는 지난달 26일에는 조카 유메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 되었습니다(야노시호 인스타그램)



유메와 찍은 또 다른 사진인데요 너무 귀엽죠? 유메도 엄청 컷네요.



이게 옛날에 찍었던 사랑이와 유메입니다.

앞으로도 사랑이의 예쁜 성장이 기대됩니다.


참~ 추성훈씨의 일본이름은 야키야마 요시히로라고하네요. 때문의 사랑이의 일본어 이름은 '야키야마 사랑'이며, 일본이 국적이라고 합니다.


그나저나.. 추사랑 추성훈 포스팅을하다보니 갑가지 바디프렌드가 사고싶어지는 이 이상한 욕구는 무엇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