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가 뭐길래'의 이승연의 남편 김문철(존킴)이 이승연에게 돌직구를 던졌습니다.


오늘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이승연의 가족이야기가 방영되었는데요.


도깨비를 재현한 모습은 꽤 인상 깊었는데요. 딸을 위해 남편 존킴이 공유가 된 사연이었죠..


집안 청소를 하며 앨범을 보는 모습도 일상적인 가족이야기 같아 개인적으로 재밋었습니다. 저도 앨범을 꺼내보게 되네요..^^;


좀 웃겼던건 존킴이 이승연을 보고 5년만에 폭삭늙었다며 비수를 꽂았는데요. 연예인 부부임에도 소탈한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오늘 방영된 '엄마가 뭐길래'의 한장면]


그렇다면,  '엄마가 뭐길래' 이승연 남편은 뭐길래 - 김문철(존킴)의 직업, 프로포폴, 딸, 결혼, 나이, 키, 인스타그램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이승연과 김문철(존킴)은 벌써 결혼 11년차를 맞았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그런지 비주얼 커플이네요]


김문철의 영어이름은 존킴인데요. 이름처럼 재미교포 사업가로 미국 시민권자입니다. 


나이는 이승연(1968년생, 50살)이 2살 많은(존킴, 48살) 연상연하커플인데요. 이승연씨는 키도 크죠. 170cm라고 합니다.


남편은 연하남임에도 불구하고 패션사업과 함께 국내에서는 이탈리아 퓨전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한때, 존킴의 퓨전레스토랑이 방영되며 화제였죠.


결혼은 2007년도에 했는데, 2009년 득녀를 하였습니다. 딸(이름 : 김아람)은 지금은 초등학교 저학년이겠네요~~



뭐.. 이렇게만보면 너무 행복한 가정사인데, 악성루머가 많았던 점이 옥에 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3년 이승연이 프로포폴 사건으로 시끄러워지자 남편 존킴과 이혼을 했다는 소문이었는데요.


나중에 헛소문임이 밝혀졌죠. 오히려 '이승연을 존경한다'라고 '인생다큐 마이웨이(TV조선)'에서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승연씨는 1992년 미스코리아에서 미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인하공업전문대학,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승연의 인스타그램은 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일상이 많이 담겨있네요. 가족의 화목을 기원합니다 !!




이것으로 '엄마가 뭐길래' 이승연 남편은 뭐길래 - 김문철(존킴)의 직업, 프로포폴, 딸, 결혼, 나이, 키, 인스타그램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