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YP 미나 뱀뱀 열애설은 침대 셀카사진과 과거 뱀뱀의 발언으로 첩첩산중



미나와 뱀뱀의 열애설로 뜨겁습니다.

벌써 수 많은은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어제 먹거리파일에서 이슈가 되었던 대왕카스테라 마저도 미나와 뱀뱀의 열애설로 가리워졌습니다.




미나는 트와이스의 걸그룹으로 쯔위, 지효 등의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아이돌 그룹에 속해있습니다.


트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에 결성한 다국적 걸그룹입니다.


- 트와이스 미나는? 국적, 나이, 소속사



미나의 국적은 일본&미국으로 본명은 미나 샤론 묘이입니다.

나이는 1997년생이기 때문에 올해 21살입니다.


상세한 국적은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서 태어나서 미국 시민권자입니다. 아버지가 미국에서 일하다 태어나면서 이와같이 미국 시민권을 받은것 같습니다.


이후 어린시절은 일본에서 보냈으며, 유년시절을 쭉 일본에서 생활했다고하네요.



트와이스 모두 비주얼이 대단하지만 미나 역시 딸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트와이스에서 가장 클래식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멤버라고 하죠.


사실 미나 자체도 인기가 많지만 친오빠 역시 굉장히 유명합니다.

개상남자 스타일인데요. 


아래가 바로 미나의 친오빠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도 친오빠사진인데,

일본어는 잘 모르지만 뱀뱀과의 열애설이 맞다면 큰일이네요.



- GOT7 뱀뱀의 소속사, 나이, 국적


뱀뱀의 경우 갓세븐의 멤버로 마찬가지로 JYP소속사입니다. 

갓세븐의 리드래퍼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갓세븐은 2014년에 데뷔한 그룹입니다.

뱀뱀은 배문배, 뱀친자, 아가뱀, 뱀루살이, 밤밤이, 아기밤밤등의 애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는 97년생으로 21살이며 미나와 동갑이네요.


국적은 태국출신이라고 합니다. 

요새는 한국에서 글로벌 국적의 아이돌이 많은 것 같습니다.



- 침대사진의 전


논란이 되고 있는 침대사진입니다.

합성이냐 아니냐로 상당히 네티즌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미나의 머리카락과 뱀뱀의 머리카락이

묘하게 한 사진 같지 않아보이기도합니다 ^^;; 


최종적으로는 합성이 아닌것으로 거의 확정이 된 것 같더라구요.


이에 JYP에서는 공식입장으로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이 둘의 사진이 트와이스 미나와 갓세븐 뱀뱀이 맞지만 동료일뿐'



- 네티즌들의 반응은?


잘 어울린다, 충격이다, 가수생활 그만해라 등 여러가지 피드백이 오고있습니다.

아무래도 워낙 유명한 가수들의 가십거리이기 때문에 그렇겠죠?


사실 뱀뱀은 과거 일본 여자친구와 사귀었다고 

모 프로그램에서 밝혔기에 더욱 더 첩첩 산중입니다.


오사카에 사는 사람이었다며, 일본여자들은 밀당을 하지 않는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트와이스 미나는 오사카 쪽에 살았다고 하니.. 

이 부분은 더 논란의 여자기 있을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미나 가족관계 - 출처 나무위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3살 위의 오빠가 1명 있다. 아버지는 국립 오사카대학 의학부 정형외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어머니는 평범한 가정주부이다. 어머니의 경우 미나의 연예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편이라 SNS에 관련 소식을 자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많은 원스들이 팔로우하고 있으며, 일본 ONCE들의 모임인 트와이스 쟈라자회(ジャラザ會 : 트와이스의 구호인 잘하자에서 따왔다.)에도 참석할 정도로 왕성한 팬 활동을 하고 있다. 미나를 겜덕후의 길로 인도한 오빠는 야마구치 공대에 재학중인데 여동생과 다르게 다부진 체격이라 '슬램덩크 채치수-채소연 남매 실사판'이라고 여러 커뮤니티에서 언급 되기도 했다. 미식축구 경력자.

뱀뱀의 인스타그램은?


트와이스 미나 인스타그램은 현재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뱀뱀의 인스타그램은 아래 사이트인데, 해당 내용과 관련해서는 언급이 없네요.



이것으로 JYP 미나 뱀뱀 열애설은 침대 셀카사진과 과거 뱀뱀의 발언으로 첩첩산중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