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시호가 김동성과의 교제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게다가 동거라고 하는데요.


김동성과 오유진의 재결합소식(이혼 철회)과 화보촬영등으로 소개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일이 또 터졌네요.


지난 3주전에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씨가 한국동계소프츠영재센터(영재센터)에서 이 모든 것이 "김동성과 장시호의 관계에서 시작되었다" 라는 증언이 발단이 되었었죠.


이때 이규혁은 장시호와 김동성이 2015년 남녀관계로 시작되어 같은 해 3-4월 영재센터 건립 계획을 세웠다고합니다. 이후 헤어지면서 관계가 좋아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3주전에 제가 이규혁 사건이 터졌을때 포스팅했었는데요, 마찬가지로 진실규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추락에 이어 김동성 선수의 추락이 될지는.. 좀더 지켜봐야겠죠?




[관련 이전글 포스팅-> 2017/02/18 - 김동성&오유진, 이혼 철회/화보/자녀, 김동성 장시호 전연인? 진상규명 필요]


 

[김동성 오유진 부부]


다음은 장시호의 주장입니다.

벌써부터 엄청나게 뉴스화가 되었네요. 이규혁이 말한 내용보다는 신뢰성이 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내용으로는 장시호가 김동성의 교제를 시인하였고, 장시호의 이모(최서원, 최순실)의 집에서 동거했다는 내용이죠.

동거라니!!!!! 그것도 최순실집에서!!


아래는 기사 전문입니다. 너무나 충격적인 사실이네요.





한편 김동성의 부인 오유진(1982년, 나이 36살)은 김동성과의 불화설에도 꿋꿋히 가정을 지킨것으로 생각됩니다.

비교적 어린나이 23살에 미모의 음대생(서울대)으로 김동성과 결혼하였는데, 여러 불화설이 있었죠.



김동성 역시 25살에 결혼을 했기에 슬하의 자녀 1남1녀는 부모님의 나이에 비해 비교적 성숙한 편이라고합니다.


[최근공개한 부부화보]



이혼한다, 안한다설이 많앗지만 최근에는 화보를 공개하며 이혼을 철회했다는 내용을 밝혔죠.

아무튼 지나간일은 지난간일. 규명할 일은 규명할 일로 놓되 가정의 평화는 자녀를 위해서라도 지켜졌음 좋겠습니다.


[장시호]


한편 김동성의 인스타그램은 장시호의 발언을 의식했는지 비공개 계정으로 변경되었다고합니다.


이것으로 장시호 김동성 교제 사실 인정했네요. 영웅의 추락? 부인 오유진과 자녀는?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