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글라이더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22일, 이제 몇시간 뒤면 개봉하는데요. 싱글라이더는 이병헌 주연, 공효진, 안소희가 나오는 영화로 이주형 감독의 작품입니다.


"데뷔 후 읽은 시나리오 중 다섯 손가락안에 들 정도로 마음에 든다" 라는 이병헌의 표현처럼 영화 싱글라이더를 기다리는 관객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싱글라이더는 오락성이나 재미보다는 잔잔한 감정선, 여운이 남는 그런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특히 가장을 지키는 남편, 아빠라면 더욱 와닿는 내용일 텐데요. 


'라떼파파의 영화 싱글라이더 파헤치기 - 무대인사 후기/줄거리/예고편/손익분기점/배급사/제작비/감독/뜻'을 포스팅합니다.




싱글라이더의 줄거리는?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의 지점장으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으로 인해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찾게되는 다소 충격적인 진실들을 그린 영화입니다. 



이병헌이 극중 증권회사 지점장 강재훈 역으로 출연, 공효진이 강재훈의 아내 수진으로, 안소희가  호주에서 강재훈과 만나게된 워홀 학생으로 등장합니다.



강재훈은 부실채권 사건으로 하루아침에 망하고 나니 절망으로 인해 2년전 호주로 유학을 떠난 아내 수진과 아들 진우를 찾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호주에서 만난 가족은 강재훈에게 매우 낮선 모습이였는데요. 



혼란스러운 재훈이 호주에서 실마리를 찾아가는 과정이 그려지는 영화라고 까지 알고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싱글라이더의 배급사와 감독은?



싱글라이더는 이주영 감독의 장편 데뷔작입니다. 특이한 부분은 워너 브라더스의 두번 째 한국 투자 작품인데요.

워너 브라더스의 첫번째 투자 작품은 영화 '밀정'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배급사가 됩니다.  

제작사는 퍼펙트스톰 필름이라고 하네요.




싱글라이더의 뜻, 의미는?


싱글라이더는 1인 탑승객, 홀로 여행하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모든 걸 잃고 호주 비행기에 몸을 싫는 주인공, 즉 강재훈을 그렸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자체로 명사는 아닌 것 같습니다(네이버 사전 찾아보니)



싱글라이더의 제작비와 손익분기점은? 


워너 브라더스이 첫번째 투자 영화 '밀정'이 제작비 100억원의 대프로젝트였던 것에 비해 '싱글라이더'는 30억대의 저예산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때문에 손익분기점도 조심스레 100만 정도의 관객수가 예상되는데요, 

밀정이 700만의 흥행이 된 것처럼 싱글라이더 역시 저예산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낼지 기대가 됩니다. 



싱글라이더 무대인사 일정은?


대본과 영화의 기대감에서일까요? 싱글라이더의 무대인사에는 감독과 3명의 주연 배우(이병헌, 공효진, 안소희)가 2월 25일 CGV왕십리, 롯데시나마건대입구, 롯데시네마월드타워, 메가박스코엑스, CGV청담에서 진행합니다. 아래 무대인사 일정을 보시죠!



2월 26일에서는 경기도권, 수원, 죽전 판교에서 각각 진행한다고합니다.






싱글라이더 예고편




이것으로 라떼파파의 영화 싱글라이더 파헤치기 - 무대인사 일정//줄거리/예고편/손익분기점/배급사/제작비/감독/뜻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감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됩니다. 

회원 가입하지 않으셔도 클릭이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