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떼파파입니다.

오늘은 비스트의 하이라이트 소식인데요!


남성 그룹 비스트가 하이라이트라는 팀명으로 새로 시작한다고합니다.

이유는 전 소속사인 큐브 인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소속사인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옮기면서 더 이상 비스트라는 그룹명을 쓰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전 소속사 큐브와 비스트 상표권의 협의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 

정말 많이 사용되는 단어이죠.


비스트의 하이라이트(HighLight)를 기대 -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대표(사장)/공식입장/ 전문/전소속사/변경 이유/뜻/비스트 상표권/설립일/매출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비스트가 하이라이트라는 팀 명을 새로 내건 이유는 첫 앨범의 수록곡 당시 곡명이기도 하다며, 아래와 같은 의미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첫 앨범 준비 시 다섯명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하고 조금 더 힘내었던 아티스트의 그 때 그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서 하이라이트라고 팀명을 변경하였습니다".


다행히 불화 등의 이유는 아니기에 멤버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5인 체재로 그대로 간다고합니다.




멤버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로 출범하는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아래 참조 링크를 보시죠!


윤두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eeestdjdjdj/

이이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ttk0000/

용준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igbadboii/

양요섭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ysbeast/

손동운 인스타그램 - 못찾음..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회사일까요?

대표자명 : 김원섭

설립일 : 2016년 12월 9일

본사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공식홈페이지 : http://www.aroundusent.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nt_aroundus/

History : 비스트의 전 멤버들이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온 후 설립을 발표한 회사로 용준형이 지은 '언제나 우리곁에'라는 표어

직원수  9명(V앱 방송 중, 2017년 2월 4일)

줄임말 : 어블리

** 아리온이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주식의 30% 정도인 2000억원을 취득했다고합니다. 여긴 셋탑박스 생산업체라고 하네요.

** 비스트의 작년 매출이 160억이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어블리)가 전한 공식입장 전문인데요 - http://aroundusent.com/(어라운드어스 홈페이지)


[어라운드 어스 전문 시작]

안녕하세요, 어라운드 어스(Around U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라운드 어스는 비스트(BEAST)로 알려져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하이라이트 (Highligh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가장 밝은 부분', '가장 두드러지거나 흥미 있는'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이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5인 체제로 내었던 첫 번째 앨범 명이었기도 합니다. 당시 다섯 명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하고 조금 더 힘내었던 아티스트의 그때 그 새로운 마음으로 이제 다시 한번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Highlight)라는 새로운 이름을 쓰기까지 지치지 않고 오래 기다려주셨던 팬분들께, 당사 아티스트의 행보에 관해 관심 기울여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전 그룹명 사용이 불가하게 되었지만, 지금까지 많은 노력 기울여 주셨던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분들과 지금의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들을 있게 해 주신 홍승성 회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시작은 무엇이 되었든 언제나 떨리고, 더 조심스럽게 마련입니다. 벌써 데뷔 9년 차 가수이지만, 과거의 찬란한 영광과 누릴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지금 다시 또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당사 아티스트의 마음도 이와 같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이나마 더 빨리 팬분들 앞에, 대중들 앞에 다섯 명 멤버 전원의 완전한 모습으로 서고 싶었던 아티스트의 마음을 헤아려 주셨으면 합니다. 

어라운드 어스(Around US)는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하이라이트(Highlight) 다섯 멤버들을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 사랑해주시고, 더 아껴주시고, 한 번 더 이름 불러주시고 기억해주시기를 감히 바라봅니다. 저희도 아티스트의 열정과 실력에 누가 되지 않는 회사가 되도록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 다섯 명의 행보에 하이라이트만 계속될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과 아낌없는 관심 부탁드립니다. 

[어라운드 어스 전문 끝]


비스트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하이라이트 관련 영상 공유합니다.




이것으로 비스트의 하이라이트(HighLight)를 기대 - 어라운드어스인터테인먼트, 대표/공식입장/ 전문/전소속사/변경 이유/뜻/비스트 상표권/설립일/매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